• STEEL BY STEALER

  • 강도와 경도가 높은 스틸은 가공하기 쉬우며 제련시 탄소를 얼마나 첨가하느냐에
    따라 성질을 다르게 할 수 있는 흥미 로운 소재입니다.
    스틸러는 이런 스틸 소재의 무한한 확장성을 아이웨어에 적용하여 심도 있고
    자유로운 관점에서 스틸을 재해석하고자 합니다.



  • STEEL LAYERING TECHNIQUE

  • 스틸과 스틸 사이에 아세테이트를 겹쳐 쓰는 방식에서 벗어나 스틸과 스틸 사이에 스틸을 한 번 더 겹치는 스틸러의 고유 기술.
    이 기법으로 제작한 안경 모델 ‘어퍼유니온’이 제15회 대한민국 안경 디자인 공모전에서 상품부 동상을 수상했습니다.

    * 스틸러의 안경 모델인 ‘어퍼유니온’과 선글라스 모델인 ‘그래니’, ‘그래니M’에 스틸 레이어드 방식이 적용되었습니다.
 

SIGNATURE

STEALER의 브랜드 Identity는 STEALER font를 활용한 로고타입 형식으로 디자인 되었으며,
적용되는 매체의 상황에 따라 세 가지의 버전으로 사용된다.

SYMBOL GRID

SIGNATURE COLORS

STEALER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표현할 수 있는 기본적인 디자인 essence로
steel의 고유 컬러인 silver와 gray를 메인, 젊은 target층과 unique함을 표현하기 위해
sub color는 채도가 높은 navy 컬러를 사용한다

STEALER APPLICATION

 

BUSINESS CARD

명함은 두꺼운 지류를 활용하여, 쉽게 놓칠 수 있는 디테일인 측면에 스틸 텍스쳐를 적용시켰습니다.
외부인들에게 가장 먼저 보여지는, 얼굴과 마찬가지인 명함에 스틸 소재를 보여주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더욱 강화시켰습니다.

 

STATIONERY

실제 마케팅 접정에서 가장 쉽게 스틸러의 아이덴티티를 노출할 수 있는 stationery에 관한 예시입니다.
엽서, 편지, 서류봉투 파일철 등에 컬러, 소재, 서체, 시그니쳐 등 정의된 스틸러의 아이덴티티를 반영하여
브랜드 메세지를 일관되게 전달할 수 있도록 디자인 하였습니다.

 

DISPLAY TOOL

팝업 스토어 진행 시 제품에 관한 디스플레이 역시 스틸 소재로 진행하여
많은 브랜드 속에서 소비자들이 쉽게 주목할 수 있게 했습니다.

 

PACKAGING

패키지 디자인 역시 스틸러의 세련된 모습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단순히 스틸을 패키지에 적용시키는 것이 아니라 아이웨어 브랜드로써 실용성을 더해 완성하였습니다.
그 예로 파우치에 스틸판을 적용시켜, 안경을 착용하는 타겟들이
그 모습을 확인할 수 있게 스틸판을 거울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BRAND BOOK

브랜드북은 패션브랜드로써 스틸러의 매 시즌에 관한 정보를 담아내고 세일즈 등 많은 분야에서 사용되기 때문에 매우 중요합니다.
볼트와 너트를 활용해 스틸 소재를 연상시키며 브랜드 메세지를 전달하는 동시에, 매년 추가되는 시즌에 관한 내용을 간단하게 추가할 수 있다는
실용성을 더했습니다. 또한 페이지 중간에도 실버 재질의 종이를 추가해 아이덴티티를 이어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