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ALER의 브랜드 Identity는 STEALER font를 활용한 로고타입 형식으로 디자인 되었으며,
적용되는 매체의 상황에 따라 세 가지의 버전으로 사용된다.
STEALER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표현할 수 있는 기본적인 디자인 essence로
steel의 고유 컬러인 silver와 gray를 메인, 젊은 target층과 unique함을 표현하기 위해
sub color는 채도가 높은 navy 컬러를 사용한다
명함은 두꺼운 지류를 활용하여, 쉽게 놓칠 수 있는 디테일인 측면에 스틸 텍스쳐를 적용시켰습니다.
외부인들에게 가장 먼저 보여지는, 얼굴과 마찬가지인 명함에 스틸 소재를 보여주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더욱 강화시켰습니다.
실제 마케팅 접정에서 가장 쉽게 스틸러의 아이덴티티를 노출할 수 있는 stationery에 관한 예시입니다.
엽서, 편지, 서류봉투 파일철 등에 컬러, 소재, 서체, 시그니쳐 등 정의된 스틸러의 아이덴티티를 반영하여
브랜드 메세지를 일관되게 전달할 수 있도록 디자인 하였습니다.
팝업 스토어 진행 시 제품에 관한 디스플레이 역시 스틸 소재로 진행하여
많은 브랜드 속에서 소비자들이 쉽게 주목할 수 있게 했습니다.
패키지 디자인 역시 스틸러의 세련된 모습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단순히 스틸을 패키지에 적용시키는 것이 아니라 아이웨어 브랜드로써 실용성을 더해 완성하였습니다.
그 예로 파우치에 스틸판을 적용시켜, 안경을 착용하는 타겟들이
그 모습을 확인할 수 있게 스틸판을 거울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브랜드북은 패션브랜드로써 스틸러의 매 시즌에 관한 정보를 담아내고 세일즈 등 많은 분야에서 사용되기 때문에 매우 중요합니다.
볼트와 너트를 활용해 스틸 소재를 연상시키며 브랜드 메세지를 전달하는 동시에, 매년 추가되는 시즌에 관한 내용을 간단하게 추가할 수 있다는
실용성을 더했습니다. 또한 페이지 중간에도 실버 재질의 종이를 추가해 아이덴티티를 이어갔습니다.